직업계수표 블아DB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올 가을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독점 출시

작성일 : 2019.05.17

 


퀀틱 드림은 자사가 개발한 게임 3종을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독점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은 콘솔 기기로 출시된 바 있는 ‘헤비 레인’, ‘비욘드 투 소울’,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이다. 정식으로 스토어에서 판매되기 전 사전 구매를 진행하며, 데모 버전도 배포될 예정이다. 데모 버전의 배포 일정은 ‘헤비 레인’이 오는 25일, ‘비욘드 투 소울’이 6월 24일 배포된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의 데모 버전은 올 여름 선보인다. 정식 출시는 ‘헤비 레인’이 6월 24일, ‘비욘드 투 소울’이 7월 22일이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은 올 가을 정식 출시 예정이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은 인공지능을 가진 안드로이드가 보편화된 미래의 디트로이트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비주얼 노벨이다. 이용자는 가정용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수사관, 간호부 안드로이드의 이야기 속에서 다양한 선택을 하게 되고, 이에 따라 이야기의 결과가 변화한다. 이전에 선택한 결과에 따라 전에는 선택할 수 없었던 선택지를 고를 수 있게 되기도 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현재 최대 75% 세일에 더해, 가격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을 진행 중이다. 이 세일은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하준영 기자 hjy@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하준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