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EA 액세스, 7월부터 PS4서도 이용 가능...혜택 그대로

작성일 : 2019.05.08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는 한국 시간으로 8일 ‘EA 액세스’를 7월부터 플레이스테이션 4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한다고 발표했다.

EA 액세스는 월간 정해진 구독료를 지불, EA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는 ‘배틀필드 5’, ‘피파 19’, ‘더 심즈4’ 등이 있다. 또 EA에서 출시 예정인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EA 게임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재는 엑스박스 1에서만 서비스 중이다. EA는 현재 PC에서 동일한 내용의 ‘오리진 액세스’를 서비스 중이며, 플레이스테이션 4 서비스가 시작되면 총 3개 플랫폼에서 서비스하게 된다.



플레이스테이션 4 EA 액세스는 기존 엑스박스 1에서 서비스하던 것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월간 결제는 4.99달러(한화 약 5000원), 연간 회원은 29.99달러(한화 약 3만원)이다. 출시 예정 게임 10시간 체험과 할인 혜택 등도 함께 적용된다.

EA 액세스의 국내 서비스 여부 및 혜택의 적용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하준영 기자 hjy@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하준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