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온라인’ 23일부터 국내 서비스 시작

작성일 : 2019.04.02

 

이미지 = 한국닌텐도 공식홈페이지 갈무리

지난 2월 한국닌텐도가 국내 출실발표한 바 있는 닌텐도스위치의 구독형 온라인 서비스 ‘닌텐도스위치온라인’이 오는 23일부터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2일 한국 닌텐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닌텐도스위치온라인’ 서비스 출시 소식이 공개됐으며, 요금제와 함께 이용권 구매 방법도 함께 소개됐다.

‘닌텐도스위치온라인’은 닌텐도스위치의 온라인 플레이 기능을 포함해 가입자 한정 특전, NES(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서비스, 저장 데이터 맡기기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가입 기간 동안 해당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요금제는 개인플랜과 2개 이상의 어카운트를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플랜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개인플랜은 1개월, 3개월 12개월로 3종, 패릴리 플랜은 12개월 1종만 서비스 된다. ‘닌텐도스위치온라인’을 이용하려면 한국닌텐도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서 이용권을 구입 후 본체에 등록해야 한다.


이미지 = 한국닌텐도 공식홈페이지 갈무리

또 국내 '닌텐도스위치온라인' 가입자들을 위한 혜택도 공개됐다. 23일부터 해당 서비스에 가입한 이용자는 테트리스에 배틀로얄 규칙을 적용해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테트리스99’가 무료 게임으로 제공된다. 해당 게임은 추후 한국어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가입자를 대상으로 NES 서비스 플레이 시 사용할 수 있는 NES 컨트롤러를 판매할 계획이며, 출시일은 미정이다.

한편, 한국닌텐도는 ‘닌텐도스위치온라인’ 서비스를 기념해 23일부터 5월 6일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해 7일 무료 체험 이용권을 배포할 계획이다. 이당 이용원을 통해 ‘닌텐도스위치온라인’을 체험해볼 수 있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