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벽람항로, TV애니메이션 신규 티저 공개…공식 홈페이지도 개설

작성일 : 2019.03.22

 

이미지 = 출처 TV애니메이션 아주르레인 공식 트위터

지난해 처음 공개 된 바 있는 모바일 RPG ‘벽람항로’ 기반 TV애니메이션 ‘아주르레인(アズールレーン)’이 신규 티저 영상 공개 및 공식 홈페이지를 22일 오픈해 제작 현황을 공개했다.

바이브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토호 애니메이션에서 배급하는 '아주르레인'은 국내에서는 X.D.글로벌에서 서비스 중인 ‘벽람항로’의 실제 함선들을 미소녀 캐릭터로 설정한 세계관과 이에 따른 스토리를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할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새롭게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게임 내에서도 라이벌 구도를 가지고 있는 엔터프라이즈와 아카기를 대표 캐릭터로 내세우고 있다. 이 밖에도 유니콘을 포함해 게임에 등장한 바 있는 여러 ‘벽람항로’ 캐릭터들을 새로운 티저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아주르레인’의 공식홈페이지 및 SNS(사회관계망서비스)도 오픈됐다. 이를 통해 현재 제작 중인 애니메이션을 대중에게 알렸다. 인터넷뿐만 아니라 오는 23일 개최되는 아니메재팬 2019에도 참가해 오프라인에서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TV애니메이션 ‘아주르레인’의 공식 방영일 및 국내 방영 여부는 미정이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