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플레이스테이션FESTA, DDP은 지금 플레이스테이션 팬들로 인산인해

작성일 : 2019.03.09

 

플레이스테이션FESTA는 관람객으로 인산인해 = 게임조선 촬영

SIEK는 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관에서 플레이스테이션 팬들을 위한 축제 플레이스테이션FESTA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발매 예정인 최신 타이틀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e스포츠를 포함한 각종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는 플레이스테이션FESTA를 즐기기 위해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했으며, 동대문디자인플라자는 행사장뿐만 아니라 입장 및 판매존 입장을 기다리는 관람객들로 가득 찼다.

본격적인 행사를 시작하는 개막식에서는 SIEK 안도 테츠야 대표가 현장을 찾아 관람객을 맞이했다. 특히 개막 알람과 함께 2019년 국내 출시 예정인 타이틀 라인업이 공개되기도 했다. 대표적으로 지난 1월 한국어판 발매를 확정한 ‘킹덤하츠3’가 오는 5월 23일 출시될 예정이다.


'킹덤하츠3' 발표 현장 = 플레이스테이션FESTA 생중계 갈무리

이외에도 ‘천수의사쿠나히메’ 한국어화 발표, ‘랑그릿사1&2’가 한국어버전으로 2019년 출시되며, ‘얼라이언스얼라이브 HD리마스터’버전이 2019년 가을 일본과 동시에 출시될 계획이다.

개막식 이후에는 메인 무대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프롬소프트웨어의 키타오 야스히로 마케팅 매니저가 오는 22일 출시 예정인 ‘세키로:섀도우다이트와이스’를 직접 소개했으며, ‘콜오브듀티:블랙옵스4’ e스포츠 리그 결승전을 포함해 다양한 플레이스테이션 타이틀 행사 무대가 펼쳐진다.


출시 예정 타이틀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각종 무대 행사뿐만 아니라 SIEK를 비롯해 국내 다양한 게임사 및 유통사들이 부스를 마련해 최신 타이틀을 시연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현장에는 유비소프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세가, 게임피아 등의 업체가 참여했고, 관람객들이 부스를 찾아 게임을 플레이했다.

또 현장에서는 게임플레이와 함께 플레이스테이션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존도 운영됐다. SIEK는 구매자들을 위해 추가 혜택을 포함해 일부 품목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기도 했으며, 판매존은 별도의 대기줄을 운영해 혼선을 막았다.

SIEK는 현장을 방문하지 못한 플레이스테이션 팬들을 위해 실시간 방송을 통해 무대 이벤트를 생중계하며, 플레이스테이션FESTA는 무료입장으로 운영된다.


행사가 시작했음에도 많은 관람객들이 입장을 기다렸다 = 게임조선 촬영


입장했다면 메인무대에서 신작을 감상하자 = 게임조선 촬영


프롬소프트웨어의 키타오 야스히로 마케팅 매니저가 직접 게임을 시연한다 = 게임조선 촬영


현장에서 도움이 필요하다면 이 티셔츠를 찾으면 된다 = 게임조선 촬영


무대에서 본 게임을 직접 시연해보자 = 게임조선 촬영


메르세데스 벤츠와 그란투리스모 스포츠가 함께 했다 = 게임조선 촬영


현장에서 마리 로즈도 만나보자 = 게임조선 촬영


최근 출시된 비트세이버도 즐겨볼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