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트라하, 출시를 기다린다면? 이벤트로 앞서 가자

작성일 : 2019.02.19

 

이벤트 이미지 = 출처 트라하 공식 홈페이지

[게임조선 = 장정우 기자] 지난 14일 넥슨은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모아이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트라하’ 소개 및 사전예약을 실시하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섰다. 특히 각종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전 이벤트 중 하나인 ‘레다의 선택’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제공과 함께 ‘트라하’의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엿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특히 매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게임의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사전예약을 마친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레다의 선택’은 매일 2회 제공되는 ‘나의 운명 확인하기’를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이벤트 보상을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를 통해 무작위로 추천되는 캐릭터 외형 및 서버, 진영이 등장한다. 또 해당 이미지를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레다의 선택' 결과 이미지 = 게임조선 촬영

이와 함께 총 5종으로 나눠진 선물상자 중 1개를 획득할 수도 있다. 운명을 확인할 때마다 확률적으로 보상이 등장하며, 가장 높은 등급의 보상인 ‘[고급] 레다의 아주 특별한 선물 상자’에서는 소환수, 정령카드, 펫 3종의 아이템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매일 2회 참여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한 참여로 높은 등급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는 4월 18일 정식 출시 예정인 ‘트라하’는 불칸과 나이아드 두 세력의 대립을 다루고 있다.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달라지는 인피니티 클래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이용자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넥슨은 사전예약과 함께 오는 3월 21일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식 출시를 준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게임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마블코믹스 영화에서 ’토르’ 역할을 맡은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를 모델로 한 티저 영상 공개 및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

  • nlv19 하마작은
  • 2019-02-19 22:14:21
  • 흐어.. 기자님 고급상자 드셨녜.. 오픈기간 남았으니.. 나도 먹을 수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