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인텔 블소 토너먼트2018 월드챔피언십 본선 티켓 27일 판매

작성일 : 2018.08.24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을 소재로 한 e스포츠대회인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챔피업십' 본선 티켓을 오는 27일부터 판매한다고 24일 전했다.

 

월드 챔피언십은 전 세계 9개 지역(한국, 북미, 유럽, 러시아, 중국,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의 블소 대표팀이 참가하는 글로벌 대회로 오는 9월 7일 개막해 15일까지 진행한다. 최종 결선은 9월 15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회사 측은 예선(9/7), 와일드 카드전(9/8), 본선(9/9)을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용자는 티켓링크에서 와일드 카드전과 본선 현장 관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1만원(1인 최대 2매)이다. 결선 티켓 정보는 추후 공개한다.

 

현장에서 대회를 관람한 이용자는 신규 e스포츠 의상 세트(게임 아이템)와 ‘응원주화’를 받는다. 응원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2017 월드 챔피언십 기념 의상 ‘청순’과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 전용 장비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회 시작 15분 전까지 경기장에 입장한 관람객(추첨 10명)과 대회 중 열정적인 응원을 보여 준 이용자는 신규 e스포츠 의상 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관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