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 일정] 8월 3주, '트리플S' 화려한 데뷔…사전 예약 실시

작성일 : 2018.08.13

 



8월 셋째 주 주요 신작 게임은 온라인게임 1종과 사전예약 중인 모바일게임 1종이다.

블리자드의 대표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아제로스'가 14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네오플 출신의 개발자가 만든 횡스크롤 액션 MORPG '트리플S'가 사전 예약 이벤트 중이다.

◆ 다가오는 전투를 준비하라 '격전의아제로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전의아제로스'는 지난 확장팩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군단' 이후 다시 깊어지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을 소재로 하고 있다.

지난 달 진행된 사전 패치를 통해 이미 적용된 PVP 시스템 업데이트, 직업 전문화 및 특성 등을 비롯해 신규 지역, 동맹 종족 등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을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이벤트 '가시의 전쟁'  '로데론 공성전'가 순차적으로 적용되면서 확장팩 스토리에 대한 몰입감과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을 고조시켰다.

이 밖에도 격전의아제로스 주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단편 애니메이션과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 어떤 이유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이 다시 한번 심화되는지 알 수 있다.

블리자드는 '격전의아제로스'가 적용되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 네오플 출신이 만든 횡스크롤 액션 MORPG '트리플S'



트랜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시그널앤코에서 서비스하는 '트리플S'는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가 한창이다.

‘트리플S’는 우주 정복을 노리는 절대악과 이를 방어하기 위해 행성 수호신들이 전투를 벌이는 스토리라인과 SF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액션 MORPG다.

장호준 트랜스스튜디오 대표와 이신일 개발 이사 등 네오플 출신의 국내 베테랑 개발자가 참여한 횡스크롤 액션 MORPG라는 점에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높였으며, 사전예약 일주일 만에 50만 명을 참여했다.

이 게임은 20여가지 이상의 스킬과 쿨타임 없는 무한 콤보 조합으로 역동적인 전투가 가능하며, 기존 게임을 압도하는 스타일리시한 액션 연출이 특징이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