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선토 다섯번째 게임+사회공헌…애니팡3, 소아암 환우 후원

작성일 : 2018.08.08

 

게임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이 계속된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8일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에서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애니팡3에서는 8월 한달간 요리대전을 주제로 새로운 캐릭터와 퍼즐, 이야기를 진행하며 1181~1200레벨의 신규 스테이지가 추가되고 테마에 맞춰 중화셰프 핑키, 초발달인 루시, 한식대가 애니 등의 신규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업데이트에 맞춰 첫 선을 보인 ‘보물섬을 찾아라’ 이벤트는 지도 블록을 격파해 보물지도를 수집하는 콘텐츠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주요 게임들로 전개하고 있는 릴레이 사회공헌의 5번째 주자로 선정된 ‘애니팡3’를 통해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사랑의 모금함’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와 하트 기부로 채우는 ‘사랑의 모금함’에 하트 2500만 개가 모아지면 선데이토즈가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후원을 진행하는 내용이다. 특히 선데이토즈는 하트 100개를 사용하거나 기부하는 이용자에게 한정판 큐피트 애니 캐릭터를 증정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게임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PD는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애니팡3’ 이용자들에게 모바일 퍼즐 게임의 재미를 전하며 ‘사랑의 모금함’ 행사를 통해 뜻 깊은 온정을 나누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하는 ‘애니팡3’의 여름맞이 이벤트와 사회공헌 행사는 이달 14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관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