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소울워커 홍보모델 성소, "역주행 신화, 다시 한번! 저도 응원할께요"

작성일 : 2018.07.19

 


이리스 유마 캐릭터 코스프레를 한 우주소녀 성소 = 게임조선 촬영

걸그룹 우주소녀 성소가 올 여름 '소울워커' 알리기 위해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에서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리스 유마'의 승급 콘텐츠를 선보인다.

한때 '소매넣기'란 별칭을 가지며 기부 대란까지 이어진 '소울워커'는 여름을 맞이 업데이트 맞이해 성소와 함께 다시 한번 유저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한 것. 

홍보 모델 성소의 모습은 지난 11일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에서 실루엣으로 공개되기도 했다. 하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어 누군지 궁금증을 자아내던 와중에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깜짝 발표됐다.


소울워커 업데이트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제공

지난 6월 28일 화보 촬영 현장에서 성소는 "이리스 유마는 촬영 하면서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다. 표정과 제스쳐를 표현해는데 노력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소울워커’가 게임계에서 역주행의 신화 라는 얘기를 들었다. 꿈과 희망이 있는 게임의 모델이 되어서 너무 영광이고, 열심히 활동 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성소와 진행된 인터뷰 질의응답 전문이다.


사진 = 게임조선 촬영

- 오늘 촬영은 어떠셨나요?
너무 재미있었어요 ‘소울워커’ 이리스유마 캐릭터로 변신해서 직접 코스튬도 입어보고요 이리스 유마가 짓는 표정이나 제스쳐를 그대로 표현해 봤는데, 잘 어울렸나요? 열심히 해봤는데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소울워커' 홍보 모델이 된 소감이 어떠신지
‘소울워커’가 게임계에서 역주행의 신화 라는 얘기를 들었어요. 이런 꿈과 희망이 있는 게임의 모델이 되어서 너무 영광이고, 열심히 활동 하도록 하겠습니다!

- '소울워커'를 처음 보셨을 때 어떠셨나요?
‘소울워커’ 촬영을 하면서 캐릭터도 너무 예쁘고, 게임에 스토리도 있어서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 게임과 인연을 맺는 것은 세번째인 것 같습니다. 이번 홍보모델 제안을 받으셨을 때 어떠셨나요?
제안을 받고 소울워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봤어요! 소울워커 캐릭터들을 보면서 정말 디테일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많아서 관심이 갔어요. 그리고 이리스 유마의 코스튬을 보고 꼭 한번 입어 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멋지고 예뻤어요. 촬영을 하면서도 잘 어울리는 느낌! 이었어요! 


사진 = 게임조선 촬영

- 게임 업계에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마다 원하는 모델이 다르지만 저를 통해서 원하시는 이미지를 끌어낼 수 있을거라 생각하셔서 절 선택하시는 것 같아요! 이번 소울워커에서도 이리스 유마라는 캐릭터로 완벽히 변신 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서 더욱 기쁘구요!

- 또 한번 게임 홍보 모델 제의가 들어온다면, 우주소녀 멤버 중 누구와 함께 해보고 싶으신가요?
우주소녀 13명 멤버와 다 같이 하고 싶어요! 우주소녀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평소 게임을 즐겨 하시나요? 혹은 우주소녀 멤버 중 게임을 가장 잘하는 분은 누구인가요?
게임을 자주 할 시간이 많이 없었어요. 멤버 중에는 루다 언니가 게임을 굉장히 잘해요! 

- 마지막으로 소울워커를 즐기는 이용자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소울워커 언제나 많이 사랑해 주시고 우주소녀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상 성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