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볼루션 토너먼트] 벤허 혈맹, 빠르게 성물 노리는 전략으로 3위 차지

작성일 : 2017.07.02

 



글루디오10서버의 '벤허' 혈맹이 3위에 올랐다. 

11일 방송된 '삼성 갤럭시 S8 리니지2레볼루션 토너먼트(이하 레볼루션 토너먼트)' 3,4위전에서는 글루디오10 서버의 벤허 혈맹(전투력 4331만)이 하딘04 서버의 리더 혈맹(전투력 4014만)을 세트 스코어 2-0으로 꺾고 3위를 차지했다. 

1세트는 7분만에 승부가 났다. 초반 경기에 유리한 버프를 제공하는 제단 점령 싸움부터 우세를 보인 벤허는 방어탑을 허물고 성물로 향했다. 성물 앞에서 리더를 제압한 벤허는 그대로 성물에 각인해 성공해 1세트를 선취했다. 

2세트 빠른 방어탑 철거에 나선 벤허의 오더가 빛났다. 경기가 시작하자 리더는 평소처럼 제단으로 향했으나 밴허는 별동대를 조직해 빠르게 서쪽 방어탑을 허물고 성물 각인에 나섰다. 길목을 확보한 벤허는 성물을 계속해서 두드렸다. 제단 더블 버프까지 차지한 벤허는 3~4 차례의 시도 만에 성물을 각인에 성공했다. 

3위를 차지한 벤허 혈명은 400만원, 아쉽게 4위에 머무르게 된 리더 혈맹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3,4위 혈맹의 서버인 글루디오와 하딘 서버 전체 이용자들에게는 SR장비 선택상자 1개와 5만 아데나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레볼루션 토너먼트’는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 ‘리니지2레볼루션’으로 진행되는 공식 대회다. 

[오우진 기자 evergree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오우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