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홍빈네트워크, 주력 콘텐츠 4종으로 ‘부산 VR 페스티벌’ 참가

작성일 : 2017.05.30

 



가상현실(VR) 콘텐츠 제작 및 서비스 기업 홍빈네트워크코리아(대표 진호석)가 ‘2017 부산 VR 페스티벌’에 공식 참가한다.

이 회사는 행사에서 자사의 도심형 VR 테마파크인 ‘버추얼아일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주력 콘텐츠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골드러시’는 카트를 타고 다양한 테마의 버추얼 아일랜드를 탐험하는 놀이기구이며, ‘텔레포트’는 최고의 360°항공촬영 기술을 이용하여 자연 및 도시와 유적지등의 실제모습을 VR을 통해 한자리에서 감상할수 있는 콘텐츠다. 

또 ‘인피니트파이어’와 ‘메가오버로드’는 멀티플레이를 통해 협동 게임이 가능한 VR 멀티 슈팅 콘텐츠이며, 특히나 ‘메가오버로드’는 최신 MR(혼합현실) 기술을 이용해 게임 속 실제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를 통해 외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다.

홍빈네트워크는 이번 부산 VR 페스티벌 참가를 통해 앞선 VR 기술력을 선보이고, 이용자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최근 부산의 랜드마크인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콘텐츠를 입점한 바 있다.

진호석 홍빈네트워크 대표는 “혁신 산업도시 부산에서 열리는 최초의 VR 행사에 우리의 기술력을 집약한 VR을 소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홍빈이 갖춘 풍성한 콘텐츠 등 VR 솔루션을 활용해 국내 시장에 적극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처음 열리는 ‘2017 부산 VR 페스티벌’은 차세대 융복합 콘텐츠 산업도시 부산에서 열리는 VR 전문 행사로 오는 6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된다.

[오우진 기자 evergree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오우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