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펜타스톰’ 초청전 27일 열려…e스포츠 스타 대거 출동

작성일 : 2017.05.24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가 오는 27일 인비테이셔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초청전)’은 27일 오후 5시부터 게임 전문채널 OGN을 통해 생중계되며, 상암동 OGN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현장 관람도 가능하다. 

또 현장 관람객들을 위해 삼성 갤럭시 S8, VR 기어, 게임 재화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생중계는 OGN의 네이버TV, 아프리카TV, 트위치TV 채널 및 넷마블의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도 볼 수 있다.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은 1부와 2부로 나뉘며, 1부에서는 송병구, 이제동, 이윤열, 김정우, 강민 등 전ž현직 최고의 프로게이머들로 구성된 ‘레전드팀’과 현직 MOBA장르 프로팀인 MVP 핫식스가 맞붙는다. 2부에서는 상위 랭커 기준으로 선발된 ‘한국 선발팀’과 대만 ‘전설대결’의 세미 프로 우승팀 ‘Five God Mouth(파이브 갓 마우스)’가 대결을 펼친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드디어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펜타스톰’의 e스포츠 매력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선수들이 펼치는 멋진 경기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펜타스톰’의 플레이 하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모두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우진 기자 evergree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오우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

  • nlv24 슬레이어스박스주서
  • 2017-05-24 11:34:51
  • 와 이윤열 온다고라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