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임요환 "블소 e스포츠화 되면 선수로 활약할 생각있다"

 

임요환, 블소 e스포츠 기대하겠다.

15일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pc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오프라인 pvp대회인 '네네치킨 배 블소 비무제:임진록'을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개최했다.

이날 이벤트 대회에 홍진호와 임진록 맞대결을 펼친 임요환은 시상식 자리에서 블소 e스포츠에 대해 언급했다.

임요환은 "블소가 e스포츠화 되기 위해서는 대회가 더 자주 열려야 하고 상금도 높아져야 한다" 며 "e스포츠로 가능성이 충분하다면 직접 대회에 참가해 선수로 활약하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블소 비무제는 약 한달간의 일정으로 게임내 PvP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로 진행됐고 게임 서비스 후 2번째로 진행된 오프라인 대회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3 2014, 게임조선 특별 취재팀이 전하는 생생한 소식
최종태 산단공 본부장, 서울 실리콘밸리로 키운다!
큰 녀석이 온다! 모바일 대형RPG시대 도래
16년차 장수 게임, 전성기는 지금부터!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tester 기자의

댓글 0

  • nlv23 스타2고렙
  • 2014-06-15 15:55:20
  • 음 ㅣmmmorpg 이스포츠가 쉽지 않는데

    예전 와우를 바ㅗ도
  • nlv114_655846 비전력이부족하다잉
  • 2014-06-15 16:04:16
  • 임요환이 블소 선수하면 우끼긴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nlv114_655846 비전력이부족하다잉
  • 2014-06-15 16:04:17
  • 임요환이 블소 선수하면 우끼긴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nlv37 검君
  • 2014-06-16 09:20:32
  • cf노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