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505게임즈, 환상수호전 정신적 후속작 JRPG. '백영웅전' 정식 출시

작성일 : 2024.04.23

 

[자료제공=505게임즈] 래빗앤베어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505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백영웅전은 2020년 킥스타터 후원 1위를 달성한 이래 최근 가장 기대를 모으는 JRPG 중 하나이며 오늘 정식 출시된다.

전설적인 게임 개발자 故 무라야마 요시타카(환상수호전 1, 2)와 카와노 준코(환상수호전 1, 4)가 만든 백영웅전은 정교하게 제작된 6명의 캐릭터 전투 시스템, 세심하게 제작된 2D 스프라이트와 3D 배경, 100명이 넘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고전 JRPG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매력적인 게임플레이가 특징이다.

505게임즈의 닐 랠리 대표는 "백영웅전은 무라야마 선생을 기리는 훌륭한 유산으로, 오늘 출시하여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전하며 "이 놀라운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후원자와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백영웅전은 스팀, 에픽 게임즈 스토어, GOG, 스토브, 미니맵,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될 예정이며, 실물 패키지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