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3주차

09월 1주차

09월 2주차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미소녀는 거들 뿐! 수읽기로 재미 극대화, '일루전 커넥트'

창유가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캐릭터 수집형 RPG '일루전 커넥트'가 높은 완성도로 많은 게이머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출시 일주일만에 구글 매출 순위 6위에 오르면서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상황! 매력적인 스토리에 묘수풀이를 더한 스토리 전투와 개성 넘치는 리더 캐릭터, 긴장감 넘치는 PvP 콘텐츠 등이 더해진 결과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략성이 돋보이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은 일루전 커넥트의 알파이자 오메가! '일루전 커넥트'의 세부적인 모습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시죠.

▶ [리뷰] 미소녀 탈 쓴 묘수풀이 게임! 수읽기 매력 발산 '일루전 커넥트'

- 9세대 콘솔

성능의 '엑스박스 시리즈 X', 인지도의 '플레이스테이션5', 당신의 선택은?

엑스박스 시리즈 X와 플레이스테이션5의 가격과 출시일, 사양, 그리고 주요 타이틀 정보까지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이제는 게이머의 선택만이 남은 상황! 엑스박스 시리즈 X와 플레이스테이션5는 큰 차이 없는 가격과 출시일로 많은 게이머를 고민에 빠트리고 있습니다. 성능과 호환성 부분에 있어서는 '엑스박스 시리즈 X'가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인지도와 출시 타이틀에 있어서는 '플레이스테이션5'의 손을 들어주는 게이머가 많습니다. 게임조선은 게이머의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9세대 콘솔, 즉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의 주요 특징을 정리해봤습니다.

▶ 9세대 콘솔 대전 발발,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 전격 비교!

- 닌텐도 다이렉트 미니

닌텐도로 돌아온 '몬스터 헌터' 시리즈! '몬스터 헌터 라이즈'와 '몬스터 헌터 스토리2: 파멸의 날개' 공개

지난 17일 진행된 '닌텐도 다이렉트 미니'에서는 그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신작을 발표해 큰 이슈가 됐습니다. 바로 '몬스터 헌터 라이즈'와 '몬스터 헌터 스토리2: 파멸의 날개'인데요. 우선 '몬스터 헌터 라이즈'는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으로, '밧줄벌레'를 활용한 신규 액션과 심리스 필드로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 또, '가루크'라는 탈것이 등장하는 것도 눈여겨볼만 합니다. '마가이마가도'라는 보라색 불을 사용하는 몬스터가 간판 몬스터라고 하네요. 출시 예정일은 2021년 3월 26일입니다. 다음으로 '몬스터 헌터 스토리2: 파멸의 날개'는 몬스터를 길들여 타고 다니거나 교함하는 등 본가와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 작품입니다. 2021년 여름에 출시될 예정.

▶ 닌텐도 다이렉트 미니 공개, 간판작은 '몬스터 헌터 라이즈'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