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이즈게임즈, 인피니트 라그랑주, 4월 ‘지구의 날’ 기념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24.04.16

 

[자료제공=넷이즈게임즈] 넷이즈게임즈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인피니트 라그랑주’가 4월 ‘지구의 날’에 앞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월17일부터 5월6일까지 진행되며, 자연을 테마로 한 식물 기르기, 공동 보존 작전 등 새로운 미션과 여러 보상, 새로운 순양함 출시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먼저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기간 안톤타스 시티의 크럭스 생태원에서 진행되는 나무심기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다양한 식물의 씨앗을 심고, 조명, 강수량, 온도 등 환경 변수를 컨트롤 해, 성장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보상으로는 생태 포인트를 획득하며, 해당 포인트를 통해 엠블럼, 도색 및 기타 고유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다.

공동 보존 작전 수행을 위해, 탐험가들을 안톤타스 시티로 결집시키는 ‘워프 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워프 벨을 통해 한 곳에 모이고, 새로운 묘목 2만 그루의 공동 보존 작전에 참여하면, 플레이어들은 ‘생태의 수호자’ 칭호를 획득함과 동시에, 기간 한정 엠블럼 및 프록시마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마지막으로, ‘지구의 날 무역 박람회’ 이벤트가 진행되며, 4월 17일부터 23일까지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레인저 순양함 청사진이 포함된 ‘지구의 날 팩’을 만나볼 수 있다. 종합전차 순양함과 중이온 캐논 순양함으로 구성된 신규 함선은,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