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타워오브판타지', EVA 콜라보, '아야나미 레이'가 플레이블 캐릭터로 등장

작성일 : 2024.03.28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지난 12일, 일찌감치 소식을 알린 ‘타워 오브 판타지’ X ‘EVA’ 콜라보 이벤트가 시작되었다고 한다. 이번 콜라보에는 아스카, 레이, 신지를 포함하여 타워 오브 판타지의 핵심 캐릭터들도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오리지널 메카를 조종하여, 3대의 EVA와 함께 사도에게 작전을 펼칠 수 있다. 또한 ‘타워 오브 판타지’의 높은 수준의 모델링과 그래픽으로 EVA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신규 콜라보 레플리카 - 레이」

아스카와 2호기를 이어, 아야나미 레이도 '타워 오브 판타지'의 신규 플레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고 한다. 레이는 얼음과 번개의 이중 속성을 가진 캐릭터이며 무기는 오리지널 구원이다. 해당 무기는 EVA 원작에서 3호기가 사용한 방패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며, EVA 저작권 측의 감독하에 제작되어 플레이어는 새로운 전투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고급 스킨」

레이의 고급 스킨은 원작의 화이트 작전복을 모티브로 하고, 전체적인 다자인은 순수함을 기반으로 하여 캐릭터의 성격에 잘 맞도록 디자인하였다.

「신규 이벤트 추가」

이어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는 공급 실시 제2탄, 신규 멀티 이벤트 '라스트워'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콜라보 스토리가 종료된 후에도 오리지널 메카를 조종하여 기타 유저들과 함께 보스를 반복 도전할 수 있고, 출석 이벤트로 쉽게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콜라보와 관련된 더 많은 상세 내용은 '타워 오브 판타지' 공식 사이트 및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