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마상소프트, ‘출조낚시왕’ 13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작성일 : 2024.03.28

 

[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출조낚시왕’의 13주년을 기념하여 3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조낚시왕’은 보트 위에서 낚시를 즐기는 3D 온라인 낚시 게임으로, 쉬운 조작법을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세계 각지의 유명 낚시 포인트에서 다양한 어종을 낚을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을 통해 실제 낚시를 하는 것과 같은 쾌감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13주년을 기념하여 금, 은, 동 색상의 주화를 획득할 수 있는 '13주년 기념 주화 스윙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주화들을 모아 NPC’미니’에게 교환하면 버프 및 강화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협회장의 일일 미션을 통해 어종 상자와 대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협회장 미션 이벤트’, 가장 큰 어종을 낚은 플레이어에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월드 어종 잡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추억을 들려주세요’ 이벤트는 지난 13년간 ‘출조낚시왕’과의 추억을 게시글로 공유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특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상점에서는 빅포비어 해적단 컨셉의 새로운 의상, 액세서리와 풍선 등을 출시하여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벨트와 가방 등이 포함된 ‘출조낚시왕 13주년 기념 패키지’도 함께 판매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13년 동안 ‘출조낚시왕’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13주년을 위해 신규 의상과 특별 기념 이벤트를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조낚시왕’의 1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