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오스 레드’ 대규모 전투 밸런스 개선 및 봄맞이 이벤트 업데이트

작성일 : 2024.03.27

 

[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대규모 전투 밸런스 개선 및 봄맞이 이벤트를 업데이트한다고 27일 밝혔다.

큰 개선이 진행되는 전투 밸런스 업데이트는 모든 클래스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불편한 사냥 및 플레이 효율이 떨어지는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각 클래스 별로 다양한 신규 스킬이 추가될 예정이다.

스킬 밸런스 조정을 통한 모든 클래스의 스킬 능력치들이 대거 상향되어 게임 플레이 효율을 상승시킬 예정이다. 각 클래스의 신화 장비에도 침묵, 행동 불가, 슬로우, 기절 등의 효과가 추가되어 보다 능률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유저들이 이용하였던 죽음의 탑도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기존에 입장권 제작을 통한 입장에서 명예 주화 소모를 통한 바로 입장이 가능해졌으며, 죽음의 탑 내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하는 경험치 또한 상향되었다. 추가로 신화 등급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천사의 증표'도 드롭 된다.

이와 함께, 봄맞이 이벤트로 진행되는 ‘흩날리는 꽃잎을 모아라!'를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 향상과 소울 각인 랜덤 상자 III를 획득할 수 있다. 동시에 ‘미궁 이벤트’에서는 황금 던전이 봄맞이 미궁 던전으로 변경되어 기존 황금 던전의 10배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된 일일 퀘스트를 통해 영웅 소울 파편, 쥬얼 강화 주문서, 최상급 장비 상자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3월을 맞이하여 전투 밸런스 개선과 봄맞이 이벤트 그리고 편의성 개선까지 대규모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모두 유저분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한 것으로 계속하여 유저분들이 원하는 업데이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