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킹넷, 다크 판타지 MMORPG '리벤저: 다크니스' 정식 출시

작성일 : 2024.03.27

 

[자료제공 = 나무코리아] 킹넷(Kingnet)이 27일 구글플레이와 애플스토어, 원스토어의 국내 3대 마켓에 모바일 다크 판타지 MMORPG '리벤저: 다크니스(Re:Venger Darkness)'를 정식 출시했다.

'리벤저: 다크니스'는 마계 내전에서 침입한 외부세력과 신비한 무기와 마법으로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내용의 세계관을 가진 다크 판타지 MMORPG다. 고퀄리티 그래픽에 정교한 암흑 판타지의 세계가 주목을 받으면서 출시 직전 예약자 50만 명을 돌파했다.

'리벤저: 다크니스'는 화려한 3VS3 PVP로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전용 스킬을 지닌 특별한 무당이 등장하는 등 독특한 직업 시스템도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직업은 자유롭게 전직이 가능하며, 근접전과 원거리 전투 등 다양한 전투 상황에 맞게 대처하는 전략적인 재미도 제공한다.

아울러 통합 보스 콘텐츠, 팀 PVP 콘텐츠, 통합 서버 보스와 PVP 콘텐츠, 멀티플레이 PVP 콘텐츠 등 호승심에 가득한 MMORPG 이용자들을 만족시킬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킹넷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게임 진입 시 다이아 8000개와 2천만 골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무료 10억 원석, 일괄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재화 제공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마계에 다크 판타지를 더한 킹넷의 신작 게임 ‘리벤저: 다크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