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젤게임즈 ‘신의 탑M’, 신규 캐릭터 베이로드 야마 업데이트 및 6초월 점핑업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24.03.26

 

[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신의 탑M)’에 신규 캐릭터 ‘베이로드 야마’를 추가하고, 6초월 점핑업 이벤트 및 각종 콘텐츠 확장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베이로드 야마’는 투견들의 신이라 불리는 견족의 왕으로, ‘낚시꾼’클래스의 ‘FUG’세력 물리 딜러 캐릭터이다. 특히 행동 제어 상태인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와 함께 생명력 회복 감소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 6초월 점핑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리스트 내 전설 캐릭터를 선택 즉시 획득하고, 파트별 추가 미션을 통해 선택한 전설 캐릭터를 최대 6초월까지 달성할 수 있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확장 및 개선을 진행했다. 먼저 ‘신의 인벤토리’ 전설 장비 수집 세트 효과가 추가되었고, 강화 최대 레벨이 300까지 확장되었다. 또한 일일 강화 횟수 제한을 해제하고 원하는 강화 재료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세력 단위 PVE 콘텐츠 ‘고난의 층’ 최대 단계도 200단계까지 확장되면서 팀 편성 최대 인원수도 6명으로 증가했다. 확장된 ‘고난의 층’에서 획득 가능한 신규 재화 ‘보옥’은 ‘신의 인벤토리’ 강화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밥솥 경험치 획득 최대 +200% 혜택의 초심자 성장 지원 이벤트 ‘하유라의 탑의 축복을 PART.2’가 진행되며 ▲네임헌트 정거장 지배자 팀 1종 추가 ▲고난의 층 캐릭터 세력 필터 ▲동료 레볼루션로드 바로가기 개선 ▲시련의 탑 경험치 표기 개선 등 각종 콘텐츠 개선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의 탑M의 신규 업데이트 소식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의 탑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