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마루게임아카데미, ‘e스포츠 현직자 진로강연 및 국제대학교 2025학년도 입시설명회’ 성료

작성일 : 2024.03.26

 

[자료제공 = 마루게임아카데미] 지난 3월 23일 토요일 대학 e스포츠과 진학교육 우수기관 ‘마루게임아카데미’가 MOU협약을 맺은 경기도 평택 소재의 ‘국제대학교 e스포츠과’와 함께 ‘2025학년도 e스포츠과 대입설명 및 e스포츠 진로강연’을 마루게임아카데미 수원 영통 본점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e스포츠 학과 진학에 관심과 뜻이 있는 학부모와 학생 총 4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1부에서 진행된 진로 강연은 ‘e스포츠 산업의 미래’, ‘e스포츠 학과 졸업 후 전망’,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 필요한 노력’ 등을 주제로 진행되었고, 2부에 진행된 입시설명회는 국제대학교 e스포츠과 하재필 교수님과 오병민 교수님이 직접 진행하셨으며 입시설명회가 끝난 후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의 열띤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한편, 마루게임아카데미는 2024학년도 e스포츠과 진학반 진학률 100% 달성의 쾌거를 이루었고 e스포츠과 보유 대학들과의 여러 행사와 입시설명회를 진행하면서 e스포츠란 어떤 것인지에 대한 학생, 학부모들의 이해도를 높임과 동시에 e스포츠 산업 인재 양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마루게임아카데미(이하 MGA) 최지예 대표는 “국내 e스포츠과/학과 보유 대학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 대학이 움직이는 만큼 학부모님들의 관심도 나날이 늘어가는데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 보니 매년 입시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e스포츠를 사랑하고 미래의 직업으로써 꿈을 키워가는 학생과 학부모님들께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더 높은 수준의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게 우리의 역할”이라고 전하였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