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인보우 식스 시즈, ‘R6 코리아 리그 스테이지 1’ 개막

작성일 : 2024.03.14

 

[자료제공=유비소프트]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기업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한국 최강팀을 가리게 될 ‘블라스트 R6 코리아 리그 2024 스테이지 1(이하 R6 코리아 리그 스테이지 1)’를 14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R6 코리아 리그 스테이지 1은 유비소프트와 e스포츠 전문기업 블라스트(BLAST)가 함께 진행하는 한국 지역리그로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된다. R6 코리아 리그 스테이지 1은 총상금 1억 8천 3백만원 규모로 우승팀을 포함한 모든 참가팀에게 상금이 차등 수여된다. 특히 우승팀은 우승상금과 함께 오는 5월에 개최되는 국제 대회인 ‘식스 메이저 맨체스터’ 출전권을 거머쥐게 된다.

R6 코리아 리그 스테이지 1에는 PSG Talon, Dplus, FearX, Beyond Stratos Gaming, BlossoM, Mir Gaming, WEBL, Before & After 등 8개 프로팀이 출전하며 풀리그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승부를 가린다. 플레이오프는 4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진행되며 결승전은 4월 13일에 열린다.

이번 R6 코리아 리그 스테이지 1에는 해외 최고 수준의 선수들이 국내 프로팀에 코치진으로 합류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그 어느때보다 높은 상태다. 먼저 식스 인비테이셔널 3회 우승 및 다수의 MVP에 선정된 바 있는 ‘Fabian (PSG Talon)’을 비롯해 다수의 우승을 이끌며 지도자로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Dxrk (FearX)’ 등이 소속 선수들의 역량을 끌어올리고 있어 경기간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R6 코리아 리그 스테이지 1은 레인보우 식스 시즈 공식 유튜브, 치지직,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전경기 생중계된다. 이외에 대진표 및 팀별 경기 일정 등 리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