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G-Weekly] 넥슨 차기작 '웨이크러너' 첫 OBT, '퍼스트 버서커: 카잔' 호평 속 FGT 마무리

작성일 : 2024.02.13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빠른 템포로 즐기는 탑다운뷰 액션 '웨이크러너'

넥슨의 서브브랜드 민트로켓이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신작 '웨이크러너'를 선보였습니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첫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웨이크러너는 '가속도'를 활용해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인 작품으로, 한층 빠른 템포로 속도감있는 전투를 경험해볼 수 있기에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가속도는 단순히 캐릭터의 이동 속도에만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니라, 차징 시 무게가 실린 더욱 강력한 공격이 가능합니다. 그에 따라 컨트롤이 매우 중요한 작품이지만 조작의 편의성은 높은 편으로, 누구나 게임을 즐기면서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테스트 기준 총 7개의 캐릭터가 마련돼 있으며, 각기 다른 특징과 궁극기 등으로 플레이어만의 전투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습니다.

▶ [체험기] 가속도 올린 과속에 정신 못차리는 탑뷰 액션 대전 게임 '웨이크러너'

- 승리의 여신: 니케

사운드를 하나의 콘텐츠로 승화시킨 '승리의 여신: 니케'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는 독특한 게임성 뿐만 아니라 이용자의 귀를 사로잡는 BGM 및 OST로 호평받은 작품인데요. 본 작품이 지난 1년 간 선보인 사운드트랙은 무려 340곡 이상이나 됩니다. 특히 사운드트랙 하나하나가 모두 퀄리티가 뛰어나기에 사운드를 즐기는 것도 하나의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운드는 디스토피아 세계관 특유의 분위기를 잘 반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의 테마와 콘텐츠의 색깔과도 매우 잘 어울리도록 구성돼 있습니다. 이에 총 50곡이 담긴 OST 앨범 패키지를 발매했을 뿐만 아니라, 음악 브랜드 'LEVEL NINE'을 론칭하면서 언제 어디서든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승리의 여신: 니케', 모든 브금이 띵곡? 1년 간 선보인 사운드트랙만 340여 곡!

- 갓레이드

팀배틀 RPG의 귀환! 썸에이지 '갓레이드'

이제는 MMORPG의 홍수에 떠밀린 스테이지 클리어형 팀배틀 RPG가 다시금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썸에이지의 신작 '갓레이드'는 출시 후 구글과 애플 양대마켓에서 인기 1위를 차지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이용자의 컨트롤보다는 캐릭터 조합 및 성장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이 특징으로, 짧은 플레이 타임으로 피로도를 낮췄습니다. 특히 본 작품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이라 할 수 있는 강림이 존재하는데요. 이를 통해서 더욱 다채로운 조합이 가능하도록,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가 활용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여기에 PvE 콘텐츠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만큼 플레이어의 템포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 중 하나입니다.

▶ [체험기] 갓레이드, 오랜만에 맛있는 스테이지 클리어형 RPG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