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일정] 4인 연계 액션 '그랑블루 판타지: Relink', 2vs2대전 '주술회전 전화향명' 2월 1일 출시

작성일 : 2024.01.26

 

일정 27일 28일 29일 30일 31일 2월 1일 2일
 조이 오브 프로그래밍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시뮬레이터
      얼리액세스 (PC)
 트와일라잇 오라클         정식출시 (PC)
 더 퀸폴         정식출시 (PC)
 스피드 크루         정식출시 (PS, XB, PC)
 그랑블루 판타지: Relink           정식출시 (PS, PC)
 주술회전 전화향명           정식출시 (PS, XB, PC, NS)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정식출시 (PC5, XBX/S, PC)
 페르소나3 리로드             정식출시 (PS, XB, PC)

2024년 1월 27일부터 2월 2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신작은 총 8종이다. 

1월 30일 프로그래밍 게임 '조이 오브 프로그래밍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시뮬레이터'가 출시되며 이어서 31일에는 포인트 앤 클릭 방식의 어드벤처 '트와일라잇 오라클'과 MMORPG '더 퀸폴', 그리고 온라인 협동 시뮬레이션 게임 '스피드 크루'가 출시된다.

2월 1일 액션 RPG 신작 '그랑블루 판타지: Relink'와 2vs2 PvP 대전 게임 '주술회전 전화향명', 그리고 2일에는 오픈월드 TPS 액션 어드벤처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및 리메이크작 '페르소나3 리로드'가 발매될 예정이다.

■ 그랑블루 판타지: Relink

그랑블루 판타지 시리즈의 신작 '그랑블루 판타지: Relink'가 2월 1일 플레이스테이션과 PC 플랫폼으로 발매된다.

본 작품은 원작의 특징을 고스란히 살리고 시스템을 차용하는 한편, 2D 일러스트를 3D로 표현하면서 생동감을 살렸다. 또 원작의 주요 전투 요소를 활용하면서도 액션성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AI에게 파티원의 조작을 위임하는 풀 어시스트 모드를 제공해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이용자가 원하는 주인공을 골라 플레이할 수 있다.

그랑블루 판타지: Relink에서는 솔로잉 플레이 외에도 최대 4인 협동 플레이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 주술회전 전화향명

일본 유명 코믹스 '주술회전'이 게임으로 등장한다.

'주술회전 전화향명'은 2대2 배틀 게임으로, 주술회전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로 2대2의 대결을 펼치는 작품이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저주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조합해 합동 공격을 펼쳐볼 수 있다. 또 전투를 통해 성장하면서 기술과 능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원작의 느낌을 살린 애니메이션 액션으로 깊은 몰입도를 느껴보는 것이 가능하다.

주요 콘텐츠로는 플레이어 간의 2대2 PvP를 벌이는 배틀 형식과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픽쳐 드라마, 그리고 온라인으로 협동하는 온라인 시스템 등이 마련돼 있다.

주술회전 전화향명은 2월 1일 플레이스테이션과 XBOX, 닌텐도 스위치로, 그리고 2일 PC 플랫폼으로 발매된다.

■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DC 코믹스의 간판 빌런 집단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이야기를 게임화한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가 2월 2일 플레이스테이션5 및 XBOX Series X/S, 그리고 PC 플랫폼으로 발매된다. (디럭스 에디션의 얼리플레이는 1월 30일부터)

3인칭 액션 슈팅 게임으로 그려진 킬 더 저스티스 리그에서는 할리 퀸과 데드샷, 캡틴 부메랑, 킹 샤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브레이니악에 의해 세뇌된 슈퍼맨과 저스티스 리그에 대항하게 된다. 각 캐릭터는 저마다의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뛰어난 액션성이 가미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공중과 지상을 누비며 매우 빠른 템포의 전투가 펼쳐지며, 플레이어의 전투 스타일을 구현해볼 수 있다. 싱글 플레이 외에도 최대 3인의 협동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