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네오위즈 'P의 거짓' 의문의 이미지 게재, 스파6와 컬래버레이션 암시?

작성일 : 2024.01.19

 

네오위즈의 소울라이크 게임 'P의 거짓' 공식 X(트위터)에 의미심장한 이미지가 올라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네오위즈는 19일 P의 거짓 공식 X에 P의 거짓의 주요 캐릭터 P와 베니니가 캡콤 로고가 새겨진 게임기를 함께 즐기는 듯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 내에서 두 캐릭터가 즐기는 게임은 캡콤의 스트리트파이터 6와 동일한 UI를 보여주고 있으며, 크라트 호텔의 집사 인형 폴렌디나와 로렌치니 베니니의 집사 풀치넬라가 싸우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이미지와 함께 게시된 글에는 '고전 명작을 능가하는 것은 없다!"라며 "이게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입니까, 친구여?" "..."라는 두 캐릭터 간의 미묘한 신경전도 표현됐다. 

해당 X의 공개로 팬들의 관심은 뜨겁다. 팬들은 "이 모든 것을 사랑한다", "이거 실화임?" "너무 멋지다" 등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환호하고 있다. 

해당 게시글에는 스트리트파이터를 공식으로 태그하고 있는 만큼 컬래버레이션은 확정적이라는 분위기다. 

한편, 네오위즈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와 이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에는 코스튬과 무기 스킨을 교환했었다. 팬들은 비슷한 형태로 코스튬 컬래버레이션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