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제2의 나라 전 서버 전투력 1위 '연듀', "천생연분과 엔비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작성일 : 2023.12.28

 

엔비 서버 위치 '연듀'가 지난 27일 게임조선에서 집계한 전 서버 전투력 랭킹에서 1위를 달성했다.

전 서버 전투력 1위를 달성한 연듀는 '우리 킹마 빤지와 천생쟁이 분들이 여러모로 많이 도와주시고, Nt 준비하면서 PVP템 위주로 강화하다 보니 투력이 많이 오른 것 같습니다. 너무 기쁘네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우리 천생연분 욕심쟁이, 그리고 엔비 서버 여러분 사랑합니다. 항상 천생쟁이 배려해 주시는 것 잘 압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말 보내시고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라며 킹덤원과 서버 유저, 그리고 축하해 준 모든 유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연듀는 서버 이전이 시작된 후 집계된 12월 1차 개인 랭킹에서 라니아 서버 로그 '샤넬'에 이어 전 서버 두 번째 전투력 2천만 돌파, 위치 유저 최초 전투력 2천만 돌파 기록을 세우며 전체 랭킹에서 2위를 달성했다. 그리고 12월의 마지막 개인 랭킹에서 2위인 라니아 서버 엔지니어 '스이랑'과 전투력 28만 차이로 1위를 달성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