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뉴노멀소프트, 지스타 부스에 1만 3천 명 방문하며 성황리 종료

작성일 : 2023.11.21

 

[자료제공 = 위드피알] 뉴노멀소프트(대표 박장수)는 지난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부산에서 진행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23’에서 뉴노멀소프트는 제2전시장에 부스를 마련해 신작 CCG ‘템페스트’를 선보였으며, ‘템페스트 대전’, ‘튜토리얼 체험’, ‘꽝 없는 퀴즈’, ‘사전예약 인증’ 등 풍성한 이벤트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총 60부스의 규모로 구성된 뉴노멀소프트 부스는 관람객들이 카드게임을 활용한 e스포츠에 대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e스포츠 컨셉으로 진행된 ‘템페스트 대전’에서는 이벤트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관람객들의 대기 줄로 가득 차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또한 부스 행사를 통해 시작 전 상대의 덱을 먼저 확인하고 카운터 카드를 제거하는 밴 시스템과 랜덤으로 주어지는 핵심 영웅 카드를 선택하는 등 흥미진진한 심리전을 요구하는 템페스트 특유의 전략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게임 전문 캐스터와 해설위원이 경기 중계를 맡아 박진감 넘치는 해설과 실감 나는 현장 분위기를 위트 있게 전달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 게임의 튜토리얼을 체험하거나 퀴즈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등 참여형 이벤트도 인기를 끌었다.

‘템페스트’는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