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플레이위드코리아, 지스타 2023에서 신작 '로한 2', '씰WTF' 첫 공개

작성일 : 2023.11.16

 

[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로한2'와 '씰WTF'와 관련한 최신 정보를 지스타 2023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그리고 그동안 ‘로한M2(가칭)’로 알려졌던 게임의 타이틀도 '로한2(영문명: R.O.H.A.N 2'로 ‘씰W(가칭)’도 '씰WTF(영문명 SEAL WhatTheFun)로 확정했다. 

로한2는 이번 지스타 부스를 통해 최초로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엔진 트레일러를 상영하며 베일을 벗었다.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로한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인 단의 전투신을 역동적으로 연출해 한 편의 고 퀄리티 액션 무비를 감상하는 듯한 인상을 주고 있다. 그리고 엔진 트레일러는 실제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움직임 연출과 함께 대표 콘텐츠로 꼽히는 쟁(爭)콘텐츠를 다양하게 보여주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부스의 각 기둥에 설치된 대형 LED 스크린에는 주요 종족인 '단', '휴먼', '엘프', '데칸'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씰WTF는 대형 LED 스크린에 주요 캐릭터가 살아있는 듯 생동감 있는 영상을 상영하여 눈길을 끌었다. 씰온라인과 씰M에서 몬스터였던 꾀돌이와 친구들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활약하는 것이 눈에 띄는 변화이며, 캐릭터들의 코믹한 걸음걸이와 댄스로 게임명처럼 (What The Fun) 놀라움과 유머러스함을 추구하는 게임임을 짐작할 수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 첫 선을 보인 두 게임은 모두 17일 오후 개발을 맡은 PD와 관계자들과 미팅을 하며 직접 게임에 대한 설명도 진행할 예정이다.

로한2는 로한온라인을 계승하면서 유니온시스템이라는 컨셉과 함께 추가된 새로운 캐릭터 육성, 블러드포그, 유니온모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함으로써 로한 시리즈가 새롭게 시작됨을 알려주고 있다. 씰WTF는 하이브리드형 파티 액션 게임으로 PC와 XBOX로 북미와 유럽시장을 중심으로 도전하는 첫 타이틀이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씰M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