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드게임 장르의 e스포츠 재미 알린다! 뉴노멀소프트, ‘템페스트’로 지스타 대장정 시작

작성일 : 2023.11.15

 

[자료제공 = 위드피알] 뉴노멀소프트(대표 박장수)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이하 지스타)’에 참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올해 지스타에서 뉴노멀소프트는 제2전시장에서 총 60부스 규모로 운영하며, 신작 CCG ‘템페스트’를 활용한 e스포츠의 재미를 알리기 위해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템페스트’는 총 300장의 카드로 나만의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풍성한 전략 요소와 빠른 템포의 플레이로 짜릿한 심리전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시작 전 상대방의 덱을 먼저 파악할 수 있으며, 상대의 핵심 카드를 제거하고, 무작위로 등장하는 영웅 카드를 선택하는 등 매번 새로운 전략이 요구되는 게임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현장에서는 ‘템페스트’를 직접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컨셉의 이벤트를 마련, 다른 이용자와 1:1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템페스트’ 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관람객들은 대전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얻을 수 있으며, 3연승을 달성할 시 구글 기프트 카드 10만 원권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전 진행 시 관우, 한성규, 조민성, 오창영 등의 게임 전문 캐스터와 박동진, 왜냐맨, 빈본, 겜덕비상 등 해설위원이 행사기간 내내 호흡을 맞춘 직접 중계로 마치 e스포츠 선수가 된 것 같은 짜릿한 기분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튜토리얼을 체험하거나 ‘꽝 없는 퀴즈’에 참여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현장에 방문해 ‘템페스트’ 사전예약 및 스팀 페이지 ‘찜’을 인증할 시 각각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지급하는 등 부스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 원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스타 기간 중 현장 참여가 어려운 유저들을 위해 ‘템페스트’ 특별판을 기간 한정 공개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해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특별판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템페스트 지스타’를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특정 시간 동안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별판 공개 기간 동안 인게임에서 300스타를 모은 유저 2천 명을 매일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제공하고, 상위 50% 유저 중 추첨으로 아이폰 15 Pro 1TB를 선물한다.

뉴노멀소프트 박장수 대표는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이 e스포츠의 재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