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LR엘리자베스' 편 공개

작성일 : 2023.10.25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섬멸전 오픈 셔틀이던 내가 마수전 핵심 영웅이라고?'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LR 등급으로 세번째 등장하는 'LR [새로운 신화] 왕녀 엘리자베스(이하 LR엘리자베스)'를  다룬다. LR엘리자베스는 기존엔 거의 사용되지 않았던 영웅이 LR등급으로 올라오며 기존까지 쓰던 '[리오네스]왕녀 엘리자베스'의 기능을 완벽히 보완하는 영웅으로 탄생했다.

'[리오네스]왕녀 엘리자베스'는 일곱 개의 대죄 오픈 후 첫 신규 영웅으로 등장해 지금까지 현역으로 사용된 바 있다. 즉 일곱 개의 대죄에서 가장 오랜 기간 현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영웅. 하지만 기본 능력을 포함한 모든 분야에서 상위 호환 성능을 지닌 LR엘리자베스의 등장으로 사실상 은퇴 수준을 밟고 있는 영웅이 됐다.

LR엘리자베스의 최고 특징은 일곱 개의 대죄 가장 어려운 콘텐츠로 꼽히는 '니드호그 마수전' 특화 힐러라는 것. 이제 난공불락이라 불리던 니드호그의 공략이 한층 쉬워지게 되면서 이제 파티만 제대로 갖추면 비교적 쉽게 공략할 수 있는 콘텐츠가 됐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