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성남 제노알파, 10월 ‘월간모배’ 팬이벤트 개최

작성일 : 2023.10.13

 

[자료제공 = 성남 제노알파] 성남시의 지역 연고 대표 프로게임단 성남GE (성남 제노알파)는 오는 15일 팬들과 소통하는 팬매치 이벤트인 '성남GE 월간모배'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매달 열리는 성남GE의 팬 이벤트로, 성남GE 팬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성남GE 월간모배 10월 매치는 올해 가장 팬들이 재밌게 함께 했다고 답한 이벤트인 ‘마피아찾기’ 이벤트 룰로 진행되며 개인전으로 숨어있는 성남GE 선수들을 찾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숨어있는 선수를 잡기 위한 데스매치를 진행하고 팬들 사이에 숨어 게임을 진행하는 선수를 먼저 찾아 잡아내는 팬 총 3명에게는 비비큐 황금올리브 치킨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성남제노알파 월간모배는 평균 90여명의 팬들이 참여하는 성남 제노알파의 월간 팬 이벤트이며 2022년부터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팬매치 이벤트를 매월 개최하고 있다. 이번 성남 제노알파 월간모배는 성남산업진흥원, 프리미엄 과일 플랫폼 '과일엔', 그리고 글로벌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그레이터히트(Greaterheat)'의 후원과 지원을 받아 진행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