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Dplus KIA, 2023 LOL Worlds 진출 기념, 홈플러스와 스페셜 프로젝트 진행

작성일 : 2023.10.12

 

[자료제공 = Dplus KIA] Dplus KIA가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5년 연속 진출을 맞이해 홈플러스와 함께 팝업스토어와 팬 부스를 운영하는 스페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프로젝트는 5년 연속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Worlds 2023) 진출에 성공한 Dplus KIA의 선전을 기원하면서 2020년 첫 우승의 영광의 재현을 염원하는 팬들의 응원 목소리를 모으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10월 12일 목요일부터 29일까지 약 3주간 홈플러스 강서점 1층에서 개최된다.

Dplus KIA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 9월에 진행된 팬밋업에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포토북, 포토 카드, 알파카 인형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응원존과 포토존을 운영해 팬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Dplus KIA의 대표 선수인 '데프트' 선수의 모교 마포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MD상품 10% 할인 행사를 준비해 팬 혜택을 넓혔다.

또한 Dplus KIA의 경기 날 팝업스토어는 팬 부스로 운영되어 Worlds 2023 기념 스페셜 치어풀, 오리지널 티켓을 방문객들에게 증정하고 팬 인증 시 티켓 꽂이와 응원 깃발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해 차별화된 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Dplus KIA 이준영 부대표는 “팬들이 경기장에 가기 전 한 곳에 모여 특별한 기념품을 받고 열정적인 응원을 펼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Dplus KIA가 Worlds 2023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도움을 주신 홈플러스에 특별히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Dplus KIA의 팝업스토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판매 예정 MD상품 라인업 및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