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젠지 이스포츠-현대자동차, 2023 브랜드 캠페인에 이어 공식 파트너십 체결

작성일 : 2023.10.10

 

[자료제공 = 에델만코리아]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가 현대자동차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양사는 최근 젠지 롤팀의 LCK ‘쓰리핏(three-peat, 3연속 우승)’ 기세에 힘입어 다채로운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고 양사 브랜드 가치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3월, 젠지와 현대자동차는 2023 브랜드 캠페인 '깨워봐 내안의 미친폼'을 통해 2030 세대에게 ‘내면 속 숨겨진 자기만의 힘(폼)’을 깨울 수 있는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선보인 바 있다. 연초 협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친 양사는 이번 10월 한국에서 개최되는 ‘2023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기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공개하며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양사는 지난 10월 7일 공개된 롤드컵 응원송 ‘락 더 컵(Rock The Cup)’ 뮤직비디오에서 ‘캐스퍼 그리기 대회 시즌 2 - Special Event With Gen.G’ 를 통해 선정된 신규 캐스퍼 아트카를 최초 공개했다. ‘안개를 가르며 자태를 드러내는 용맹한 호랑이’를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아트워크는 젠지의 마스코트인 호랑이가 왕관을 쓴 모습부터 쓰리핏의 주역 젠지 롤팀 선수들의 이름까지 롤드컵 우승을 향한 팬들의 염원이 담겨있다. 신규 캐스퍼 아트카는 10월 19일부터 강남구 논현동 ‘SJ 쿤스트할레’에서 개최되는 브랜드 오프라인 행사 ‘Rock The Cup Party(락 더 컵 파티)’에서 공개 전시될 예정이다.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이스포츠 CEO는 “연초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젠지의 연승 가도를 응원한 현대자동차가 이번 롤드컵 기간 공식 파트너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이스포츠와 자동차 브랜드를 접목한 다양한 활동들이 기대되고 2030 팬들에게 보다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이 2030세대에게 각 업계를 선도하는 양사의 혁신적이고 긍정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젠지 롤팀 선수들이 파트너십 활동에서 많은 영감을 받고 롤드컵에서도 최상의 기량을 보여주길 응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세 시즌 연속 LCK 왕좌를 지키며 2023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에 직행한 젠지 롤팀은 현대자동차 패치가 정중앙에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세계 무대 제패에 나설 예정이다. 다가오는 젠지 롤팀의 경기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젠지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