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C다이노스 정규시즌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0.10.26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NC다이노스의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씨(NC)는 ‘NC다이노스 우승 기념, 감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0월 17일(토)부터 23일(금)까지 접속 이력이 1회 이상 있는 이용자는 ‘다드림 홍문신공 성장부적 1개’, ‘빛나는 의협단 성장부적 2개’를 우승 기념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NC다이노스 우승 기념, 특별 선물’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10월 31일(토)까지 신석샵에서 ‘NC 다이노스 우승 기념 특별 선물’을 계정당 1회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NC 다이노스 우승 기념 특별 선물’을 개봉하면 ‘의협의 광석 상자 1개’, ‘의협의 휘석 상자 1개’, ‘천부 해방석 20개’를 얻을 수 있다.

NC다이노스의 정규시즌 우승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