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신스틸러, 무협 MMORPG ‘강호: 극’ 신규 캐릭터 ‘영월’ 업데이트

작성일 : 2020.10.22

 

[자료제공 = 신스틸러] 신스틸러(사내이사 유창완)는 무협 MMORPG ‘강호: 극’이 신규 캐릭터 ‘영월’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쌍검의 자객 ‘영월’이 ‘강호: 극’ 세계에 새롭게 등장했다. 화려한 액션과 이펙트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선보이는 영월’은 쌍검을 활용한 근접 공격과 기습에 특화된 캐릭터다. 자객이라는 특성에 맞게 재빠르고 민첩한 움직임을 구사하면서, 압도적 공격력으로 상대를 순식간에 제압해 가벼운 조작으로도 스피디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 외에도 탐색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인연탐색 시스템, 일정 인연도 달성 시 특수 스킬을 얻을 수 있는 기연 시스템, 활성화된 별자리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북두성도, 보스 상대 시 드랍률, 피해 속성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반룡인장 등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다채로운 콘텐츠가 함께 업데이트됐다.

신스틸러 김성남 본부장은 “오늘부터 협객님들과 함께하게 된 ‘영월’은 짜릿한 손맛과 보는 즐거움을 모두 충족시키는 만능 캐릭터”라며, “아름답고 파괴력 있는 전투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께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신스틸러는 ‘영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카페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11월 10일까지 신규 캐릭터 ‘영월’을 플레이하고 300레벨 달성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 코스튬 착용 인증샷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지급하는 ‘강호: 극 패션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11월 3일까지이며,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추가로 플레이어 전원에게 ‘원보’와 ‘고급영옥’도 지급할 예정이다.

‘강호: 극’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