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할로윈 고서 편 공개

작성일 : 2020.10.19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할로윈 고서'편이 공개됐다.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할로윈] 성기사 고서'는 최고 티어로 평가받는 '[색욕의 죄] 성기사 고서'와 상당히 흡사한 영웅이다. 핵심 스킬인 '인베이전 애로'와 필살기 '리라이트 라이트'가 동일하기 때문. 여기에 1스킬 '다크니스 할로윈'은 1레벨부터 적 전체에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시키는 특성이 있어 PVP에서 큰 효력을 발휘한다. 단, 적 턴이 종료된 후 게이지가 감소되기 때문에 미리 깔아두는 방식으로 스킬을 사용해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특징은 개성으로 전투에 참가한 영웅이 모두 다른 종족일 경우 매턴 공격 능력이 7% 상승(최대 5회) 된다. 코인 고서 개성과 달리 자신이 고른 파티에 의해 공격력이 오르기 때문에 사용이 한결 쉬워진 것이 특징. 특성상 PVP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으로 꼽힌다.

속성이 체력이라는 점 때문에 회색마신 헬 난도에서 사용가능해진 것도 최대 장점 중 하나. 이제 익스트림 난도처럼 2성 인베이전 애로를 활용해 3랭크 스킬을 확보해 빠르게 처치하는 고전적인 섬멸전 공략법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오랜만에 출시된 신영웅 고서, 국도 작가가 들여다 본 할로윈 고서는 어떤 모습일까?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