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창유 '일루전 커넥트' 출시 열흘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6위 달성

작성일 : 2020.09.19

 

창유의 모바일 캐릭터 수집 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출시 열흘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6위를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10일 출시된 '일루전 커넥트'는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9위를 기록하며 이용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신규 캐릭터 '아스타로스' 추가 및 대규모 이벤트 '이국의 환상' 개최 등 발 빠른 업데이트로 매출 순위 6위를 달성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창유의 이용자 친화적 운영도 흥행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17일 불거진 출석 보상 중복 지급 사건에도 빠르게 보상을 지급했으며, 이벤트 및 아레나 랭킹 점수 이상 현상에도 즉각 공지를 올리며 대처했다. 이에 이용자들은 사소한 이상 현상에도 즉시 대처하는 창유의 운영에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창유는 16일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및 대형 이벤트를 추가했으며, 각종 재화 지급 등 신규 이용자 지원에 나서면서 흥행에 성공했다.


9위 달성 후 하루 한 계단씩 오르고 있는 '일루전 커넥트'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