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일정] 명작의 귀환! 크라이시스 리마스터, 색다른 느낌! WWE 2K 배틀그라운드 18일 출시

작성일 : 2020.09.11

 

일정  12일  13일  14일  15일  16일  17일  18일
 글로리2: 다크니스       정식출시 (Mobile)
 안녕엘라         정식출시 (Mobile)
 아이들프린세스           정식출시 (Mobile)
 WWE 2K 배틀그라운드             정식출시 (PS, XB, PC, NS)
 크라이시스 리마스터             정식출시 (PS, XB, PC)
 e풋볼 PES 2021 시즌 업데이트             정식출시 (PS, XB, PC)

가을이 다가오고 있음을 점차 느끼게 되는 9월 3주차, 3종의 모바일 게임과 함께 3종의 PC 및 콘솔 타이틀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가장 먼저 15일 '유엘유게임즈'가 선보이는 '글로리2: 다크니스'가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글로리2: 다크니스는 2018년 출시한 '글로리'의 정식 후속작으로 모바일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이어서 16일에는 '거상M 징비록'을 개발중인 게임사 '알피지리퍼블릭'이 모바일 RPG '안녕엘라'를 선보인다.

17일에도 모바일 게임 1종이 등장하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이이앤브이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RPG '아이들프린세스'다. 18일에는 PC 및 콘솔 게임으로 'WWE 2K 배틀그라운드'와 '크라이시스 리마스터', 그리고 'e풋볼 PES 2021' 시즌 업데이트가 출시된다.

특히 WWE 2K 배틀그라운드는 'WWE 2K21'을 대신해 출시되는 프로레슬링 게임으로, 신작을 기다리는 WWE 팬 게이머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서 뛰어난 그래픽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FPS 게임 '크라이시스'가 리마스터돼 발매되며, 'e풋볼 PES 2021'은 'PES 2020'의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여진다.

■ 크라이시스 리마스터

2007년 나노슈트라는 독특한 게임 요소와 함께 샌드박스형 구성을 통해 큰 인기를 누렸던 FPS 게임 '크라이시스'가 리마스터돼 18일 선보인다. 

크라이시스는 근미래의 미국과 북한의 대립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게이머는 특수부대 '랩터'가 돼 나노슈트를 입고 북한군과 맞서 싸워야 한다.

리마스터 버전은 8K 텍스쳐 뿐만 아니라 레이트레이싱이 적용돼 뛰어난 품질의 그래픽을 만날 수 있다. 또, 비주얼적인 측면만 손 본 것이 아니라 더욱 더 향상된 재미를 제공하는 싱글 캠페인이 준비돼 있다.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는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 PC,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될 예정이며, PC 버전의 경우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기간 독점으로 판매된다.

■ WWE 2K 배틀그라운드

WWE 2K 시리즈의 정식 넘버링을 부여받지 못한 작품, 'WWE 2K 배틀그라운드'. 'WWE 2K20'이 게이머로부터 혹평을 받으면서 아케이드성을 강조한 해당 작품을 준비했다.

WWE 2K 배틀그라운드는 WWE 팬이라면 누구나 알 법한 인기 프로레슬러가 대두 캐릭터로 등장하며, 인기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가 다수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이와 더불어 오리지널 만화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해 이용자만의 스타일로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스틸 케이지와 로열 럼블 등의 매치 타입이 존재하며, 캐릭터 육성 요소도 존재해 성장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이제는 추억으로 남은 스톤 콜드와 스티브 오스틴, 폴 헤이맨을 만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색다른 매력을 뽐내면서 돌아온 WWE 게임 시리즈, WWE 2K 배틀그라운드는 18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 PC,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