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SGAe스포츠', 공주대학교 상호 업무 교류 협력 협약(MOU) 체결

작성일 : 2020.09.01

 

[자료제공 = 에스지에이이스포츠] 지난 8월 27일, 모든 게이머를 위한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기업 SGAe스포츠는 공주대학교와 상호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e스포츠 산업을 포함한 게임관련 전 분야의 교육 및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전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e스포츠 산업의 기반위에서 꾸준하게 증가중인 e스포츠의 종목 확장과 저변 확대에 공동 대응하기 위해 ▲e스포츠 분야 교육협력 ▲e스포츠 분야 산학협력 ▲e스포츠 분야 대회 및 리그 운영 협력 ▲e스포츠 관련 연구 성과 공유 등의 내용을 시작으로 e스포츠 및 대한민국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모든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SGAe스포츠 오민식 대표이사는 “정부가 새롭게 주도하는 디지털 뉴딜 정책의 한 축인 e스포츠가 국가 차원의 목표에 도움이 되면서도 실효성 있는 산학협력 체계 구축을 통하여 지역 사회와 산업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형태로 다양한 종목의 e스포츠에 대응할 수 있는 적응형 인제를 육성하고 다방면으로 대한민국의 e스포츠 산업을 키워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SGAe스포츠와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해온 프로게이머 육성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단 및 기업에 필요한 실무 교육 과정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공주대학교의 교육과정과 결합하여 새로운 형태의 e스포츠 교육 체계 구축은 물론이고 여러 방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계획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