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소녀전선’ 글로벌 4주년 특별 이벤트 오픈

작성일 : 2020.05.29

 

[자료제공 = 엑스디글로벌] X.D. Global이 서비스하는 ‘소녀전선’이 글로벌 4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소녀전선’은 글로벌 4주년을 맞아 초레어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 소녀전선 메인 스토리의 메인 캐릭터 M4A1의 신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 ‘이상한 나라 여행’, 중장비부대 핵심 데이터 확률 UP이 진행된다고 전했다. 그리고 글로벌 4주년 기념 코스튬 이벤트와 더불어 기존 출시했던 모든 코스튬 패키지 복각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존, 신규 유저들이 다시 소녀전선을 즐길 때 무리가 없도록 각 종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4주년을 맞은 ‘소녀전선’은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5월 15일 업데이트 후 ‘첫 충전 2배 리셋’을 통해 기존 초회 결제 2배 보너스를 받았던 유저들도 다시 충전 2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기존 충전 2배 이벤트 혜택 사용 여부와 무관하게 적용된다는 점이다.

글로벌 4주년 특별 KEY 이벤트 ‘이상한 나라 여행’이 5월 16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은 지정된 임무 완수를 통해 총 14의 빙고를 완성할 수 있으며, 그 중 8개의 빙고를 달성하면 M4A1신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많은 소녀전선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은 ‘카리나 – 그리폰 제복’도 이번 포인트 이벤트를 통해 재출시된다.

많은 유저들이 가장 기대하는 이벤트인 글로벌 4주년 기념 복주머니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15일부터 6월 1일까지 상점에서 4주년 복주머니를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글로벌 1주년, 2주년, 3주년에 출시했던 복주머니 이벤트도 함께 복각되어 당시 시기를 놓쳐 확보하지 못한 코스튬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해당 복주머니를 구매하면 초레어 코스튬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코스튬 교환권과 보석, 순정 샘플, 교정권, 서약의 증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5월 29일부터 6월 29일까지 ‘소녀전선 공식카페’에서 ‘소녀전선 한국 서버 3주년 기념 공모전’을 진행한다. 팬아트 이벤트는 소녀전선을 사랑하는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팬아트, 만화, 코스프레,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소녀전선 팬들에게는 해당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녀전선 굿즈, 인게임 재화 등 선물을 받을 기회가 주어지며, 아울러 공모전 공유 이벤트도 병행하여, 직접적으로 공모전에 참여할 여력이 없는 유저들 역시 선물을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소녀전선’ 관계자들은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소녀전선 글로벌 서버 4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해준 유저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단 말을 전하며, 특히 소녀전선 ‘한국 지휘관’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공개한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루트를 통한 이벤트 및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과 지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