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픽게임즈 스토어, 'GTA5', '문명6' 이어 '보더랜드 : 핸썸 콜렉션' 무료 배포

작성일 : 2020.05.29

 

[자료제공 = 로이커뮤니케이션즈]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이하 보더랜드 THC)’을 이번 주 무료 명작 게임으로 제공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4주간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록스타게임즈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과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이하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이 무료로 제공돼 게이머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명작 무료 게임 세 번째 작품인 ’보더랜드 THC’는 일인칭 슈팅 게임(FPS)에 레벨업과 스킬, 무기 등급 등 롤플레잉 게임(RPG)의 요소를 가미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더랜드’ 시리즈의 작품이다.

메타크리틱 89점의 고득점과 함께 2012년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GOTY)’ 27개를 수상한 ’보더랜드 2’와 2014년 GOTY를 수상한 ’보더랜드: 프리 시퀄’ 등 두 개의 ’보더랜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작품이며, 두 게임의 모든 DLC 역시 포함돼 있다.

플레이어는 시리즈 최고의 악당으로 손꼽히는 ‘핸썸 잭’의 시작부터 그의 흥망성쇠의 모든 내용을 경험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보더랜드’ 시리즈의 최신작인 ’보더랜드 3’(50%)를 포함해 ’컨트롤’(50%), ‘아노 1800’(50%), ‘아우터 월드’(35%), ‘레드 데드 리뎀션 2’(20%), ‘새티스팩토리’(10%) 등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최고 인기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에픽 메가 세일’이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에픽 메가 세일’ 중에는 인기작들의 할인 판매뿐만 아니라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도 무한으로 제공된다. 에픽 상품권은 사전 구매나 V-벅스와 같은 화폐 등의 인게임 구매 외에 할인 적용가 15,000원 이상인 이벤트 대상 게임 또는 애드온이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가 종료되어도 이번 ‘에픽 메가 세일’에 제공되는 에픽 상품권은 오는 11월 1일 오후 5시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늘 출시된 ’슬럿지 라이프(SLUDGE LIFE)’가 출시와 동시에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슬럿지 라이프’는 오픈월드 반달리즘을 표방한 일인칭 인디 코미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피부로 느껴지는 생생한 분위기 속에서 불만으로 가득 찬 바보들이 득실거리는 오염된 섬의 왕이 되어, 조금이라도 차지가 안 된 구역을 태그할 수도 있고, 진흙을 뽑아내는 기업인 글러그에 침투하여 탈출할 길을 찾거나 아니면 몽땅 불로 없애버릴 수도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GTA 5’와 ’문명 6’ 무료 배포 이후, PC방  점유율이 급상승할 정도로 정말 많은 분들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와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플레이해 주셨다.”라면서,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보더랜드 THC’는 역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보더랜드 2’와 ’보더랜드: 프리 시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역대급 작품인 만큼 꼭 다운로드 받으셔서 평생 소장하시고, 이제 2주 남은 ‘에픽 메가 세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무료 게임 ’보더랜드 THC’와 에픽 메가 세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