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Apex 레전드' 포춘스 페이버 업데이트 이후 역대 기록 갱신

작성일 : 2020.05.29

 

[자료제공 = EA]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산하 개발 스튜디오,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Apex 레전드 시즌 5 - 포춘스 페이버가 시작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시즌 역대 최고의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더 많은 신규 유저가 복귀 유저와 함께 게임에 유입되었고 이를 통해 시즌 출시에 전 시즌을 통틀어 최고의 이용 유저 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시즌 5 속에 감춰진 게임 스토리의 새로운 요소로 커뮤니티는 레전드와 게임의 세계관(로어)에 보다 깊이 있게 연결될 수 있었다. Apex 레전드 시즌 5 트레일러는 현재까지 4천 7백만 시청 수를 기록했으며, 전 시즌 통틀어 가장 많은 뷰어쉽을 보유한 시즌 출시 트레일러 영상이 되었다. 또한 포춘스 페이버는 Apex 레전드 커뮤니티를 다양한 UGC(유저 생산 콘텐츠)를 생산하게끔 영감을 주었으며 이러한 영상들은 단 2주 만에 1억 7천 6백만 뷰를 기록했다.   

게임 디렉터 채드 그리너는 “우리의 팬들에게 더 많은 Apex 레전드 스토리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이 일을 하면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희열입니다”라고 말하며, “이번 시즌에서 우리는 스컬 타운을 없앴고, 이렇게 기대하지 못했던 일을 하는 일은 생각보다 우리에게 많은 재미를 안겨 주었습니다. 신규 그리고 복귀 유저 모두가 이를 함께 즐겨 주는 거 같아서 너무 행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