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마이리를셰프, ‘브로스 눈 안마기’와 제휴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0.05.26

 

[자료제공 =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생활 기기 전문기업 롱샤인코리아(대표 양승헌)과 함께 ‘브로스 눈 안마기’ 제품을 바탕으로 한 제휴 이벤트를 다음달 중순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중순까지 펼쳐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이리틀셰프’의 게임 내 셰프미션 이벤트를 통해서 펼쳐진다. 게임 내 마스터모드인 셰프미션에서 별 20개 이상을 획득 후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 인증을 하면 이벤트에 자동응모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한 유저를 대상으로 총 30명을 추첨하여 ‘브로스 눈 안마기’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브로스 눈 안마기’를 정상가에서 47%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게임 내 팝업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제공한다.

그램퍼스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심혜민 매니저는, “마이리틀셰프의 유저층이 2030 여성계층으로, 전반적인 눈의 피로도를 호소하는 유저들이 많다고 생각했다.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의 파트너쉽을 통해서 실생활에서의 좋은 브로스 눈안마기 제품과의 제휴를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하면서, “앞으로 다양한 FMCG(Fast-moving consumer goods)군과의 제휴를 필두로 다양하고 즐거운 제품과의 콜라보를 진행하여 마이리틀셰프 유저들이라면 이벤트가 계속 이어지는 느낌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