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그래서 내가 마왕이라고?!’ 정식 출시

작성일 : 2020.05.22

 

[자료제공 = BLANCOZONE] 글로벌 퍼블리셔 BLANCOZONE은 지난 14일, 마왕성 건설×공주 수집RPG’그래서 내가 마왕이라고?!’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그리고 앱스토어에 정식 런칭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사전 예약 인원수는 50만명을 돌파했으며 런칭 기념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여 SSR잔 다르크와 SSR드라큘라를 한정 배포하고 있다.

■ 데몬 수집, 정무 처리, 마왕성 경영

마녀와 함께 마왕의 성을 지키자! 스파이 심문, 난민 지원 등 정무 처리를 통해 자원을 획득하고 공훈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병사를 육성시켜 자신만의 마왕군단으로 다른 나라를 공략하자. 

■ 공주 수집, 데이트&연애

정무 처리, 세계 정복...많이 바빴으니 저녁엔 쉬어보자. 공주와 데이트, 선물하기를 통해 공주와의 호감도 상승시켜 일정 호감도에 달성하면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주와의 전용 스토리도 함께 해금된다.

■ 미지의 대륙 탐색, 길 잃은 공주 만남

탐색을 통해 다양한 대륙에서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나자. 점쟁이, 음유 시인 등 이 대륙에 있는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이야기를 해보자.

■ 사역마 부화, 사랑의 결실

공주와 데이트하고 연애를 하면 일정 확률로 사역마를 획득할 수 있다. 사역마의 속성은 데몬에게 추가되며 사역마에게는 천사&악마 듀얼 형태, 고양이, 양, 곰, 인어 등 다양한 종족이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