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엘소드’ 보육시설 내 놀이방 설치 ‘나눔 프로젝트’ 진행

작성일 : 2020.05.21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두 번째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두 번째 ‘나눔 프로젝트’는 경북 지역 소재 보육시설에 실내 놀이방을 설치하는 기부 활동으로, 어린이들의 안전한 놀이를 위한 미끄럼틀 세트와 그네로 구성되었다.

이번 ‘나눔 프로젝트’는 지난 1월 진행한 ‘엘소드 홀로그램 콘서트’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게임에 10분만 접속해도 ‘커스텀 모션: 헤지호그 그네’를 제공하는 ‘나눔 프로젝트 기념 이벤트’를 6월 4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엘소드’의 첫 번째 ‘나눔 프로젝트’로 지난 9월 전북 지역 소재 보육시설에 잔디구장을 조성하고, 트램펄린, 미끄럼틀 등 아이들을 위한 실내 놀이방을 제공한 바 있다.

넥슨 Fun실 김병수 실장은 “‘엘소드’에 보내 주신 유저분들의 관심으로 두 번째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받은 사랑을 뜻깊게 환원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엘소드’의 두 번째 ‘나눔 프로젝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