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무과금도 충분히 클리어 가능! 명일방주, 파란 불꽃은 마음 이벤트 작전 12개 공략

작성일 : 2020.05.04

 

요스타는 지난 27일 모바일 캐릭터 타워 디펜스 '명일방주'의 이벤트 '파란 불꽃의 마음 Part 2'를 개최하고 신규 오퍼레이터 4종과 스킨 7종을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기본 작전 8개를 공략해 '옵시디언 페스티벌 티켓'과 보상 획득에 필요함 '시에스타 흑요석'을 모으고, 옵시디언 페스티벌 티켓을 사용해 추가 지역 4개에서 경품 추첨에 사용하는 '옵시디언 페스티벌 추첨 코인'을 수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지역 'OF-4 히 이즈 더 챔피온' 공략으로 5성 메딕 '실론'을 얻을 수 있으며, 추첨 머신에서 코인을 사용해 실론 재능 개방 재료 및 각종 재화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에스타 흑요석 2,960개를 모으면 3성 메딕 '안셀'의 여름 스킨인 '한가로운 휴일 HDm06'을 획득 가능하다.

게임조선에서는 기본 이벤트 작전 8개와 추가 작전 4개의 공략을 준비했다. 공략에 사용된 오퍼레이터는 모두 기본 획득 가능한 3~4성으로 구성했다.

■ OF-1 메이드 인 볼케이노

■ OF-2 쇼 머스트 고 온

■ OF-3 레이스

■ OF-4 히 이즈 더 챔피온

■ OF-5 돈 스탑 미 나우

■ OF-6 킬러퀸

■ OF-7 해머 투 폴

■ OF-8 시에스타 랩소디

■ OF-F1 워터슬라이드

■ OF-F2 후룸라이드

■ OF-F3 회전목마

■ OF-F4 볼케이노 클라임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