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웹툰으로 보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진짜 광기를 보여줄게 '폭렬 여왕 록시'

작성일 : 2020.04.27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애피소드 '[광기의 파괴자] 폭렬 여왕 록시' 편이 공개됐다.

'[광기의 파괴자] 폭렬 여왕 록시(이하 록시)'는 웹툰 작가 '국도'가 그린 15번째 영웅이면서 일곱개의대죄에서 가장 최근에 추가된 영웅이기도 하다. 록시는 높은 관통률을 가진 대신 크리티컬 확률이 낮다는 특징이 있는데, 이는 공격력은 어느정도 유지하면서도 최근 PVP를 휩쓸고 있는 '[실상분신]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의 개성을 견제할 수 있다. 

록시의 개성 '광기'는 1번 스킬 '마그마 스윙'과 연계된다. 적이 록시가 설치한 폭발 피해를 입을 때마다 최대 HP의 30%를 회복할 수 있다. 2번 스킬 '마그마 브레이크'는 1랭크부터 상대의 버프를 모두 해제하는 특성이 있어 '[교만의 죄] 성기사 에스카노르'나 '<십계> [순결]의 데리엘리'처럼 버프가 전투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영웅들을 쉽게 견제할 수 있다.

5번째 공개된 '일곱개의 재앙' 영웅인 '[광기의 파괴자' 폭렬 여왕 록시'편을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