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신작엿보기] 몬블라스트, 3매치 퍼즐로 즐기는 귀여운 몬스터 대전

작성일 : 2020.04.13

 

모바일 퍼즐 게임류에서 가장 흔하다고 볼 수 있는 3매치 퍼즐에 무제한 스피드 퍼즐 대전을 덧씌웠습니다. ‘비주얼샤워’의 ‘몬 블라스트!’입니다. 4월 2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이렇다 할 가이드라인이 없어 헤맬 수도 있겠지만 기본은 일단 실시간 대전을 통해 보상으로 루피라 불리는 ‘재화’와 부화시킬 수 있는 ‘알’을 얻고, 알을 부화시켜서 ‘몬스터’를 모아 육성해 나가는 구조입니다.

상대와의 대전이 주된 콘텐츠인 만큼 서로 체력이 존재하고, 색상 블록을 없앨 때마다 그에 맞는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턴제가 아니라 실시간 스피드 퍼즐인 만큼 같은 시간에 최대한 빠르게, 많은 블록을 없애는 것이 중요하며 전투 도중 몬스터를 소환해 해당 몬스터의 특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 능력은 단순하게는 상대에게 피해를 주는 형태부터 블록 색깔을 흑백으로 만들거나 먹물을 뿌려 화면을 가리는 등의 훼방형 스킬까지 다양한 형태의 스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UI가 흠잡을 곳 없이 깔끔합니다. 스피드형 실시간 퍼즐 대전과 몬스터 수집 요소 여기에 몬스터의 능력을 활용한 전략 요소까지 겸비한 독특한 3매치 퍼즐 게임, ‘비주얼샤워’의 ‘몬 블라스트!’였습니다.

◆ 몬블라스트 플레이 영상

서비스 비주얼샤워
플랫폼  AOS / iOS
장르 3매치 퍼즐 대전
출시일 2020.04.02
게임특징 
 - '쉬운 퍼즐'과 '대전'의 결합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김규리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